5 Easy Facts About 치앙마이 유흥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치앙마이 유흥 Described
Blog Article
치앙마이 밤문화 세 번째, 인피니티 클럽입니다. 인피니티 또한 코로나 기간 동안에 건물을 싹 리모델링하고 얼마 전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새단장한 만큼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화려하죠.
우리가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음악이라는 것인데요. 그래도 태국 대중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가봐도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해서 소개했습니다.
지나가다가 변두리에 있는 곳 모험 정신으로 들어가지 마시고...ㅋㅋㅋ 양키가 사장인곳은 안가는게 좋습니다.
치앙마이는 뭐랄까...중년 남자들의 전선?..저도 젊음을 방콕에서 보내고..하도 사용해서
태국어 노래를 부르며 현지인들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미 유명세를 떠치고 있는 조인옐로우라는 클럽입니다. 또, 조인옐로우를 필두로 안쪽으로 여러 개의 클럽들이 공생하면서 관광객들을 맞이하는 곳인데요.
동양인 깔보는 그런?.. 그래서 치앙마이 핸플 괜찮은 곳도 저는 일부러 안가요..
스파이시 주말엔 순수 일반인들도 좀 오기 때문에 잘 구분하여 친구들을 만나셔야 합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로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클럽과 바가 즐비한 도시로, 각각의 장소에서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맥주값도 here 비싸지 않고 애들 주말에는 많은 편?..근데 애들 퀼리티가 편차가 심함..시골애들도 많고..
여기도 분위기 + 애들 괜찮음. 애들도 딱 제대로 적당히 할 줄 알고 다만 아쉬운건 애들이 착석이
나이트 프라자쪽에 일반 길거리 다니다보면 이런 느낌의 곳들은 진짜 비추다...
아마 이곳을 한달정도 거주한다면 여기 있는 모든 푸잉들을 만나뵐 수 있을 정도인데요. 그만큼 고인물이 많은 곳이기도 하죠. 물론 이런점에선 파타야클럽과 비슷하죠.
Report this page